온라인 카지노 먹튀/검증 & 카지노스코어 - www.카지노스코어.net | 찐헐크 먹튀 hk-1340.com 먹튀

찐헐크 먹튀 hk-1340.com 먹튀

헐크먹튀요 1 10285 0 0
유튜브에서 그래프머신이란사람이 있어서 댓글에 오픈카톡방 타고들어간후에 사이트가입해서 일주일 정도 이용했는데 150만원정도 환전했는데 이번에 30만원으로 10배먹은거 환전하니까 취소하고 문의하니까 하는말이 블랙회원이라는 말도안되는소리하면서 먹튀하네요 ㅋㅋ;; 환전해봣자 150만원밖에안했는데 한번에 300만원 환치니까 바로먹튀해버리네요 솔직히 충전할때마다 환전크게하고 그랬는데 장기적으로 돈많이따갈까봐 두려웟나봅니다 ㅋㅋㅋㅋㅋ 개씹먹튀사이트

HK-1340.com 도메인입니다 절대이용하지마시길... 슈어맨에도 광고하고있던데 먹튀니까 절대쓰지마세요
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

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,카지노 먹튀 검증 사이트,카지노 조작 일등!!! 카지노스코어 https://www.카지노스코어.net

1 Comments
까마귀는 05.28 15:48  

그래픽 사기에요 하지마세요 사장님 ㅠㅠㅠ

제목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